안녕하세요. 가이아쓰리디(주)입니다.

지난 5월 5일부터 9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된 Geospatial World Forum 2014에 전시 참가를 하였습니다. 이번 전시는 국토연에서 한국관을 구성하여 LH공사, 건설기술연구원, 국토연구원, egis, 국립지리원 등과 함께 전시를 하였습니다.

GWF 2014 한국관
Geospatial World Forum 2014 한국관

 

전시를 참관하는 많은 분들이 가이아쓰리디(주)의 BIM on GIS project를 인상깊게 보고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BIM on GIS와 관련하여 다양한 제안을 하기도 하고 이 프로젝트를 필요로 할 만한 분야를 소개하여 주기도 하였습니다.

Geospatial World Forum 2014
본 사의 제품을 소개중인 박희구 팀장

 

AutoDesk의 CTO을 역임하고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Geoff Zeiss는 BIM on GIS project에 대해 인터뷰 후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글을 남겼습니다.

Geoff Zeiss의 BIM on GIS project 소개글 전문: Korea’s BIM on GIS project is developing a platform for spatial interoperability

가이아쓰리디(주)는 BIM on GIS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있는 지금 발빠르게 프로젝트를 확장하고 발전 시켜나가겠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가이아쓰리디(주)라는 저희 회사의 이름 자체를 알아주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Geospatial World Forum 2014
고객과 이야기 중인 신상희 사장

 

이러한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가이아쓰리디(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eospatial World Forum 2014 참가 후기